금융이야기 햄버거 메뉴

에어팟 프로 케이스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

 

 

에어팟 프로는 구매 후 거의 매일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저는 음악이나 비디오를 볼 때 당신과 통화할 것이 많아서, 제가 없이는 할 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해요. 저는 팀원들이 직장 생활 동안 에어팟을 켜놓고 일했던 순간을 기억합니다. 항상 접하는 아이템이라 여러 케이스를 번갈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가죽과 실리콘 소재를 착용했었는데, 새로운 투명 기반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투명에는 거의 맞는 브랜드를 입습니다. 이는 iPhone 11, 12%, 12mini에 이어 첫 번째 에어팟 프로 케이스입니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투명 파우치로 되어 있지만 에어팟에는 별도의 박스 패키지가 있습니다. 케이스는 위아래가 갈라진 캐러비너 역할을 하는 실버 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은반지를 골랐는데, 금과 로즈골드가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됩니다. 마치 투명한 케이스 같아요. 정말 투명해요. 폴리카보네이트, 고체 PC 소재가 사용되었습니다.

 

PC 재료는 보통 투명한 케이스를 만들 때 스마트폰 뒷면에 바릅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측면에 PC 소재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대중적인 소재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윗부분과 아랫부분을 착용하고, 차이가 있는지 꼼꼼히 살펴봤습니다. 다행히 커버를 열면 방해물 없이 딱 맞습니다. 투명 소재는 보통 매우 작은 도트 패턴으로 제작되지만, 삽입된 에어팟 프로케이스는 미세한 패턴 없이 깔끔하게 제작됩니다. 앞에서 보면 깨끗하죠? 무작위성 때문에 작은 유막이 생길 수 있다고 하는데, 다행히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보통 오일 필름 현상을 막기 위해 도트 패턴을 사용하지만, 적은 양이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안이든 밖이든 마무리가 아주 깔끔해요.

 

에어팟 프로 케이스가 살짝 떨어져 있어도 사용성에 불편함을 줄 수 있어 처음 착용하고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상단과 하단이 부착되어 있지 않고 독립적인 경우 커버를 열 때 떨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무선 충전은 문제없습니다. 두께가 2mm 정도밖에 안 돼서 전혀 간섭이 없어요. 얇은 두께는 AirPod Pro의 그립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투명한 인서트 케이스는 국내 한국화학연구원을 통해 변색이 없는 것으로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또한, 사용된 폴리카보네이트는 6가지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물질로 인증되었습니다.

 

 

다양한 투명 케이스를 판매하는 브랜드들이 많아 믿을 수 있는 제품에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 케이스를 통해 이미 신뢰가 쌓였습니다. 제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에어팟 프로 케이스에 대한 오프닝과 리뷰를 정리했습니다. 애플은 애플 제품에 액세서리가 필수라고 하지만, 오리지널 디자인을 느낄 수 있는 투명한 소재가 가장 깔끔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죽과 실리콘도 매력적이지만 맥북, 애플워치, 아이폰 등 다른 애플 제품과 나란히 놓고 보면 투명성이 가장 뛰어났습니다.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페이지를 남겨드릴 테니 관심 있으면 확인해주세요.

댓글
위쪽 화살표